자주하는 질문 폼

자주하는 질문

공지사항

[공지] 외환카드 결제 실패 관련

등록일 : 2015.03.04

조회수 : 1,350

안녕하세요 케이덴탈입니다.


우선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.


현재 PG사의 변경(기존 KCP => LG U+)으로 인해 외환카드의 경우 심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외환카드 결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.


심사기간은 약 2주~3주 가량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심사 후 외환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 될 것입니다.


이점 양해 부탁드리며, 불편하시더라도 심사기간동안 다른 카드 혹은 무통장, 계좌이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외환카드를 제외한 다른 카드의 결제실패의 경우는 LG U+ 전자결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기술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LG U+ 전자결제 기술지원 : 1544-7772 (내선 1번, 이후 다시 1번을 누르시면 연결됩니다.)


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 :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목록